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진행... 특가 상품 준비
상태바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진행... 특가 상품 준비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상품 최대 88% 할인 판매… 23일까지 3주간 진행
하나투어가 최대 88% 할인하는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가 겨울을 맞아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대폭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주말 성황리에 마무리한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에 이어 대규모 할인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하면서 겨울성수기 여행상품 판매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공간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볼거리, 즐길 거리 위주인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특가여행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중국 청도(칭다오) 3일 또는 4일’ 패키지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57% 할인한 12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그리고 겨울철 온천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규슈 3일’ 상품은 37만9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캐나다 로키 일주 7일’ 등 장거리 지역 여행상품의 가격은 119만9900원부터다.

해외항공권은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오사카행 왕복항공권이 13만원대부터, 필리핀 보라카이는 24만원대부터다. 해외호텔은 최대 반값 할인해 주며, 현지투어/입장권/교통패스 등 단품 상품은 최대 71%까지 할인해 준다.

박람회 내 ‘핫딜’ 코너에서는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물론 호텔/항공권/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도 종류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핫딜 상품은 박람회 기간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예비여행객들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고르기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TV예능에 방영된 여행상품, 1개국만 깊이 보는 유럽여행상품, 여심저격 모녀여행상품, 세대공감 가족여행상품 등 올해 화제가 되었던 여행상품들도 각각의 테마로 묶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기간 제공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온라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방문객 전원에게 SM면세점 온라인점 특별적립금 100만원을 적립해 준다. 그리고 온라인박람회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5%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상품 예약 시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내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카페 20% 할인권과 런닝맨체험관 입장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해외골프상품 예약고객에게는 골프 항공커버 또는 캘러웨이 의류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