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녹즙 신제품 출시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녹즙 신제품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아닌·오트밸리함유... 콜드브루 추출방식으로 우려낸 얼그레이 사용
대상웰라이프가 출시한 녹즙 신제품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마음이 편해지는 녹즙이 나왔다.

대상웰라이프가 녹즙 신제품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영양소가 풍부한 순식물성 ‘오트밸리(귀리유)’를 베이스로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얼그레이’ 등의 원료가 함유된 건강음료다.

주 원료인 ‘오트밸리(귀리유)’는 현미 호분, 현미유와 함께 귀리를 통째로 갈아 우유처럼 만든 것으로, 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곡물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고 필수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테아닌’은 차 잎에 다량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얼그레이’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사용한 것도 주목할 만 하다. 콜드브루 방식이란 향과 맛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공법으로, 농축과정 없이 단 한 번의 드립핑(dripping) 과정으로 고농도의 성분을 추출해낸다. ‘얼그레이’의 베르가못 향은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만큼 평소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며 “신제품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가벼운 한 잔으로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 수험생 등에게 추천하는 음료”라고 말했다.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대상웰라이프 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웰디를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되며, 가격은 1병(120ml)에 2300원이다. 웰디를 통해 주문하거나 대상웰라이프 고객상담실로 신청하면 만나볼 수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