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타코리아, 무협 MMORPG ‘와호장룡M–더 비기닝’ 정식 출시
상태바
이바타코리아, 무협 MMORPG ‘와호장룡M–더 비기닝’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타 코리아(EVATAR KOREA)가 매직 유니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 ‘와호장룡M-더 비기닝’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원작 ‘와호장룡’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와호장룡M-더 비기닝’은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과 악 등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전투 콘텐츠와 커뮤니티 요소 등 지루할 틈 없는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며, 모바일 최초 4단 경공을 구현시켜 무협 액션 게임의 한계를 끌어올렸다.

정식 출시 전부터 ‘와호장룡M-더 비기닝’은 무협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해 확산되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를 증명하듯 지난달 17일 시작한 사전예약에 50만명이 참여한 바 있다.

‘와호장룡M-더 비기닝’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 중 운영자 캐릭터를 찾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0금화, 강화석 15개, 타공석 3개 등을 증정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뽑기도 제공한다.

이 밖에 ‘첫 충전 두 배 이벤트’, ‘랭킹 이벤트’ 등을 실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