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18년 목통 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18년산' 출시
상태바
하이트진로, 18년 목통 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18년산'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00병 한정 판매, 리미티드 넘버 표기 등 희소 가치 높아
하이트진로의 '일품진로 18년산' 제품 연출 이미지

하이트진로가 자타공인 최상급의 명품 소주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18년 목통 숙성 원액 100% 주질의 '일품진로 18년산'을 출시하고 국내 슈퍼프리미엄 소주시장을 새롭게 연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8년간 목통숙성된 증류원액 100% 소주인 이번 '일품진로 18년산'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일품진로 18년산은 최상급 품질을 위해 원액 중에서도 풍미가 약한 처음과 잡미가 강한 마지막은 버리고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목통에서 18년 이상 숙성했다. 

일품진로 18년산은 최상의 원액만을 18년 이상 숙성해 제품을 완성한만큼 희소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생산량을 조절해 매년 한정 수량만 판매할 계획이다.

이는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으로,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품진로18년산은 가치에 걸맞은 패키지 구성으로 상품성을 더욱 높여 국내에서도 한정된 레스토랑, 업소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최상급의 소주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일품진로 18년산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프리미엄 소주 제품을 통해 우리나라 대표 술인 '소주'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화에도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