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함께한 ‘명작(名作) 다운’ 컬렉션 TV광고 공개
상태바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함께한 ‘명작(名作) 다운’ 컬렉션 TV광고 공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2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화 모티브로 ‘행복한 여성의 빛나는 순간’ 표현…브랜드 철학 시각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하지원이 모델로 참여한 '명작 다운' 컬렉션 TV광고를 공개했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하지원과 함께한 ‘명작(名作) 다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에 따르면 광고 속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18FW시즌 주력 제품인 ‘명작(名作) 다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부드럽고 여유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고흐의 ‘아를의 포룸 광장의 카페 테라스’ 작품을 배경으로 유화 기법의 디지털 드로잉을 가미해 미술 작품이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연출했다는 주장이다.

‘명작 다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상으로 제품 차별화를 강조한 롱다운 컬렉션이다. 그 중 하지원이 아를 카페에서 착용한 폭스퍼롱다운(DW208)은 헝가리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후드 부분의 풍성한 퍼(fur)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색상은 트렌디한 블루와 카키로 구성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반 고흐의 작품 안에 들어간 듯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와 하지원의 행복한 모습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광고를 통해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명작(名作) 다운’ 컬렉션은 따뜻함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올 겨울 3050 여성들에게 명품보다 더 가치있는 아우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