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추적 MMORPG ‘레이더스’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도굴 추적 MMORPG ‘레이더스’ 사전등록 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이스온라인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레이더스'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이더스’는 고대 유적지를 배경으로 유물을 찾아 나서는 신개념 ‘도굴 추적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콘셉트의 무덤을 탐험하며 골동품을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그 과정에서 화려한 ‘도굴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O.C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모험가들은 영화 ‘레이더스’와 ‘툼레이더’를 연상케 하며 실제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그 지도는 펼치지 말았어야 했다’ ‘그 무덤은 파헤치지 말았어야 했다’의 모토는 ‘도굴 추적 MMORPG’라는 게임의 특징을 엿볼 수 있게 해준다.

C.O.C는 ‘레이더스’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 패키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전동 킥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등록자수 목표 달성 및 공식카페 가입 시 추가로 화려한 코스튬 및 인게임 보상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영상 시청 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페이스북 계정에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