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퍼펙트월드게임즈, 무협 MMORPG ‘신사조영웅전’ 사전등록 50만 돌파
상태바
완다-퍼펙트월드게임즈, 무협 MMORPG ‘신사조영웅전’ 사전등록 50만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0.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다 게임즈가 퍼펙트월드 게임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신사조영웅전’의 사전등록자가 5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시대극 3D 무협 모바일 MMORPG ‘신사조영웅전’은 김용 원작 소설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써, 2017년 방영된 드라마 ‘사조영웅전‘의 세계관을 완벽히 구현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무공 습득과 더불어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며 무림 고수의 경지에 다다를 수 있다.

커뮤니티 활동에는 전우, 천적, 성별 제한 없는 결혼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취선루와 뇌대쟁웅, 경맥과 천공각 등 무협의 특징을 살린 다채로운 시스템이 존재해 몰입감을 준다. 특히, 연우루와 충무당 진영 중 하나를 택해 다른 이용자와 교류하거나 대규모 전투를 치를 수 있어 무림 호걸로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방대한 콘텐츠로 구현해냈다.

‘신사조영웅전’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코스튬 흑옥금복을 지급하고, 참여 인원수에 따라 동전과 청강알, 4레벨 보석상자와 탈 것 청구여우, 황색 펫 랜덤 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등록 시에는 마스코트 이모티콘을 받아볼 수도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