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 어디까지 즐겨봤니? 복골온천펜션, 커플 관광객 위한 특별 프로젝트 마련
상태바
온천 어디까지 즐겨봤니? 복골온천펜션, 커플 관광객 위한 특별 프로젝트 마련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9.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시장, 서피비치, 서핑, 설악산 등 여러 가지 즐길 거리가 많은 속초가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여행지로 떠오르며 많은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즐거운 여행의 중요한 요소인 숙소 또한 많은 관광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는데,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여러 가지 이색적인 즐길 거리들이 매력적인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커플들을 위한 온천커플펜션인 속초 복골온천펜션이 추석연휴에 맞춰 커플 관광객들이 보다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복골온천펜션은 기존에 마사지, 온천, 노천, 자연경관 등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vj특공대’, ‘youtube영국남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는 “객실별로 개인 히노끼 욕조가 배치되어 있으며 전 객실 온천수가 공급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면서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 또한 이용 가능하니 고된 여행 일정 후 연인과의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복골온천펜션 홈페이지.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