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코리아세일페스타 최대 50% 세일 진행
상태바
홈플러스, 코리아세일페스타 최대 50% 세일 진행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09.2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간 제과음료부터 가전까지... 할인행사 다 모았다
홈플러스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9월 28일~10월 7일) 동안 최대 50% 할인 등 대대적 세일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28일 개막하는 '2018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며 최대 50% 세일 등 대대적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27일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018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동참, 전국 매장에서 대대적인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가전, 의류, 생활용품, 식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할인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겠단 방침이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신한카드 결제 시 ‘브랜드 돈육 앞다리/뒷다리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해 11대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대표상품을 특별균일가에 선보이고, 브랜드별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제과음료, 라면, 휴지 등 가공/생활용품 300여종을 1000원에 판매하고, 10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천원의 행복(10+1)’ 이벤트도 마련해 쇼핑에 즐거움까지 더했다.
 
특히 올해는 가전제품 및 완구, 의류 등 비식품 카테고리 할인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해 눈여겨볼만하다.
 
먼저 삼성, LG, 위니아 등 ‘유명 가전브랜드 초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5% 캐시백 혜택과 함께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TV 등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일자별로 초특가에 선보인다. 진열상품의 경우 할인가에 판매하기도 한다. 또한 쿠쿠/쿠첸 밥솥, 필립스 면도기, 난방가전, 피부미용기 등 할인행사도 마련해 소형/디지털 생활가전을 기획특가에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한 ‘완구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완구 대표상품으로 헬로카봇, 손오공 공룡메카드 메가 시리즈, 캡쳐카 시리즈를 비롯해 홈플러스가 단독직수입한 역할놀이세트 10여 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단 전자완구 제외)
 
의류 할인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해 ‘F2F 가을의류 최대 30% 가격인하전’을 진행하고, 몰 임대매장에서는 ‘유명 패션브랜드 최대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자 대형마트 고객들이 주로 찾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