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올 9월로 50회째 자선음악회 및 베개 기부 진행
상태바
가누다, 올 9월로 50회째 자선음악회 및 베개 기부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9.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베개 대표 브랜드 가누다는 2014년 6월부터 매월 진행해 온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 이 9월에도 강동구 마천동 교회에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가누다 관계자는 "4년 넘게 매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이 행사는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를 선보이며 건강 베개 시장을 선도한 '티앤아이'가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을 넘어 인류에 공헌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는 기업이념 실현의 일환이다.

매월 노인 복지시설을 찾아다니며 매회 1000만원 상당의 가누다 베개를 어르신들, 중증 요양환자들에게 기증하고, 함께 자선음악회를 진행하면서 이웃사랑과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행사이다. 이러한 행사가 어느덧 50회차를 맞이하게 되었다는 것은 그 의미가 더하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혜선 연주자의 팬플루트 연주와 권택락·이경주 연주자의 색소폰 연주 등으로 흥겨운 음악을 함께 즐긴 뒤 가누다 베개 증정식을 가졌다. 또한 특별히 50회차를 맞아 배우 남태부 씨가 함께해 이 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배우 남태부는 티앤아이컬처스 소속 배우로서 최근 종영한 JTBC “미스함무라비”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아왔으며, 9월 SBS 새드라마 “흉부외과”에 출연하여 다시한번 감초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을 넘어 인류에 공헌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힘쓰겠다는 기업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 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 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등 5개 자체 화장품 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