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90만개 이상 알라딘 도서' 출시
상태바
위메프,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90만개 이상 알라딘 도서'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을 통해 알라딘 굿즈 럭키박스 증정
위메프가 인터넷 서점인 '알라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알라딘 도서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

위메프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를 맺고, 실시간 연동으로 90만개 이상의 알라딘 도서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향후 출시되는 신규 상품은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고객들은 알라딘의 사전 예약 판매 도서, 예약판매 음반, 해외 원서 등 다양한 상품을 위메프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문 후 배송 시간도 크게 단축한다. 알라딘과 연동된 ‘당일배송’ 도서를 오후 3시까지 결제한 고객은 그날 바로 주문한 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상품구매 금액의 최대 5%를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이번 제휴 서비스를 기념해 17일까지 삼성/농협/국민/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알라딘 굿즈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규영 위메프 취미도서파트장은 “위메프에서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알라딘과 연동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추후 음반 할인쿠폰 제공, 알라딘 굿즈 단독판매 등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