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이 초대형 ‘주방가전·용품 판촉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이 초대형 ‘주방가전·용품 판촉 행사’ 진행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맞이해 초대형 주방·생활가전 및 주방용품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총 750억원 규모의 ‘주방가전 진수성찬’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제조사의 김치냉장고,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압력밥솥, 블렌더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비롯해 냄비, 프라이팬 등 명절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롯데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맞이 진수성찬’에서는 쿠쿠, 쿠첸, SK매직,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주요 브랜드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압력밥솥, 블렌더 등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롯데상품권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쿠쿠, 쿠첸, SK매직, 필립스, 테팔,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위닉스 제품을 구매하면 브랜드 별로 각각 50/70/100만원 이상 구입시 3/5/7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석요리 진수성찬’도 진행한다. 전기그릴, 후라이팬, 냄비, 압력솥, 믹서기 등 명절음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주방가전과 용품을 최대 25% 할인판매하는 한편, 엘포인트(L.POINT), 사은품을 준다. 쿠쿠전자의 IH전기밥솥(10인용)을 25% 할인한 24만9000원에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테팔의 압력솥(5~8인용)과 믹서기를 15%씩 할인해 각각 8만9400원, 5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고객들의 응모를 받아 기부금을 모금하는 한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1일부터 10월 1일까지 응모건당 500원을 적립해 기부금을 마련한다.

기부 금액은 연말 서울 연탄은행을 통해 쪽방촌에 방한가전 기증하는데 쓰인다. 또 응모 고객 중 504명을 추첨해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1천만원 롯데상품권을, 2등(3명)에게 500만원 롯데상품권을, 3등(500명)에게 1만원 롯데상품권을 준다.

롯데하이마트 김경선 생활부문장은 “추석을 맞이해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주방가전·용품들을 한데 모아 초대형 판촉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계획했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기회가 될 것으로 대한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맞이 초대형 ‘주방가전·용품 판촉 행사’ 진행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