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용량 업된 슬림형 '휘카페 정수기'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용량 업된 슬림형 '휘카페 정수기'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8.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5mm의 슬림한 폭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청호나이스가 론칭한 '청호 이과수 휘카페 550. '휘카페 시리즈'의 차기 주력 후속 제품이 될 전망이다.

청호나이스가 스탠드형 커피얼음중수기 '청호 이과수 휘카페 55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2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휘카페 시리즈의 6번째 제품으로서, 지난 2014년 7월 론칭 이후 약 8만대의 판매를 기록한 '휘카페 시리즈'의 차기 후속 제품이다.

눈여겨 볼 점은 공간 대비 활용성이다. 휘카페 550은 295mm 사이즈의 슬림한 폭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좁은 면적에도 취수구의 높이를 225mm까지 높여 다양한 사이즈의 컵과 텀블러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고,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은 채 물을 받을 수 있도록 높이를 늘렸다.

각 기능별 용량은 정수 5ℓ, 냉수 2.7ℓ, 온수 1.8ℓ, 얼음 1.0㎏으로 넉넉하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해 가정이나 소규모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또,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빙기술로 전기요금 부담 없이 얼음정수기를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휘카페에 적용되는 커피캡슐은 총 9종으로 사용자는 기호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의 3단계로 커피캡슐 추출 양을 조절 할 수 있어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렌탈료는 월 6만1900원(의무사용기간 36개월 및 소유권이전 60개월), 일시불 가격은 330만원(VAT포함)이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