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8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시티 이즈 얼라이브(City is Alive)’를 컨셉트로 도심의 모습을 아이들 시각에서 재미있고, 자유로운 무드로 표현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도심 속 건물, 자동차 등 도시의 상징물들이 일반적인 모습이 아닌 크거나 작게 또는 거꾸로 향하는 등 위트 있게 표현되어, 그 상상의 세계를 마음껏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FW시즌, 아이들에게 따뜻한 일상을 제공해 줄 긴 기장의 벤치다운과 사파리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경쾌하고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통해 소개한다.
네파 키즈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담은 키즈 특화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올 시즌 네파 주력제품인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와 가성비와 실용성을 강조한 사이폰 롱패딩을 키즈 버전으로도 출시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아웃도어룩을 넘어 도심 속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고 멋지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을 표현하고자 무대를 도심 속으로 가져왔다”며 “네파 키즈의 아이답게 자유롭게 슬로건이 이미지로 재치 있게 표현됐다”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