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후원금 전달
상태바
DGB대구은행,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후원금 전달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8.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명흠)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100년 은행을 향한 동행의 의미로 27일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DGB대구은행은 27일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좌로부터) 박명흠 DGB대구은행장 직무대행, 이재모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사업은 대구 지역 소재 복지단체 100곳을 선정해 노후된 단체 차량 타이어를 교체, 시설 이용자들의 안전한 이동과 복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구사회복지협의회(이재모 회장)와 대구사회복지관협회(신상윤 회장)가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박명흠 은행장 직무대행은 타이어 교체에 소요될 4천만원을 전달했다.

대구사회복지협의회가 대상처 선정, 타이어 지원, 결과보고 등을 주관하며, 수혜를 받든 기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 과정을 면밀히 검토할 예정이다.

지역민의 복지혜택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복지 시설 및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을 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행복한 안전 타이어 지원’ 사업과 같은 복지시설을 위한 후원사업은 물론, 복지사업 종사자들을 위한 격려행사 등도 진행해 지역복지사업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명흠 DGB대구은행장 직무대행은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한 지역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지역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 중으로, 앞으로도 지역복지 사각지대를 꼼꼼히 살필 수 있는 활동을 발굴,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