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로 행복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공차코리아, ‘공차로 행복행’ 이벤트 진행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8.2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금 300만원, 대만 왕복항공권, 박서준 친필사인 등 총 5241명에게 푸짐한 경품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8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요 키워드인 ‘행복’은 공차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소비자 조사 및 브랜드 연관 키워드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은 행복한 기분을 틱톡으로 촬영해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주소를 공유해 참여하는 것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진행되는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되며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박서준과 듀엣 영상은 틱톡의 하프앤하프 기능을 활용해 '박서준과 함께 공차를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그가 내미는 공차 음료를 받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올리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캠페인 당첨자 총 5241명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주제에 맞게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을 올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공차의 탄생지인 대만 왕복항공권,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수여되며 인기상 20명에게는 공차 1개월 음료이용권(30만원 상당)과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증정된다. 이 중 인기상은 각 주에 가장 인기 있는 응모자 5명씩 총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참가상 5천 명에게는 공차 음료 쿠폰(공차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을, 틱톡 참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차 음료 쿠폰(200명)과 박서준 친필사인(20명)을 증정한다. 틱톡 참가상은 캠페인 페이지에 별도 응모 없이 틱톡으로만 촬영하면 자동 응모가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의 김지영 이사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공감과 소통이 매우 중요한 시대인 만큼 이번 캠페인은 공차의 메뉴와 서비스에 대해 만족해 하는 고객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푸짐한 혜택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