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채널 ‘온슈어’ 출범 5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채널 ‘온슈어’ 출범 5주년 기념 이벤트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8.2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은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출범 5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이다.

매월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11시 콘서트 초대권 및 10월 불꽃축제 초청권 추첨 등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항시 진행된다.

한편 온슈어는 지난 2013년 8월 19일 공식 선보인 이후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는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을 올렸다.

올해는 신계약 연간 초회보험료 실적 20억원을 목표로 세웠다.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2013년 월 평균 12만명에서 올해는 80만명을 넘어섰다.

나채범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