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모바일 RPG ‘여신전기’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팡스카이, 모바일 RPG ‘여신전기’ 사전등록 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8.0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가 신작 모바일 MMORPG '여신전기'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여신전기'는 아름다운 여신을 메인으로 내세운 판타지 배경의 모바일 MMORPG다. 광활한 대륙식 판타지의 세계를 유니티3D 엔진 기반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그려냈으며, 잘 짜인 탄탄한 기획력이 게임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게임에는 외형, 장비, 여신, 요정 시스템 등 7종 이상의 캐릭터 육성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중 '여신 시스템'은 요정(펫) 시스템과 달리, 승급과 스킬, 변화, 진형 등 세밀한 자체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또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무기와 날개 등 아이템 착용이 가능하며, 여신마다 고유한 스킬이 존재, 게임을 부각시키고 어필할만한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손꼽힌다.

플레이어는 '마검사'와 '헌터', '원소사' 등 총 3종의 직업 중에서 하나를 골라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헌터'는 현란하고 다양한 신체 동작과 함께 빠른 속도로 기관총처럼 쌍권총을 난사, 근래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직업인 총사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빠른 레벨업도 특징이다. 임무 진행시 타 게임보다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도록 밸런싱되어 있고,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주사위, 미니게임 등을 활용한 빠른 레벨업으로 성장의 재미를 부여했다..

‘여신전기’의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귀속다이아, 보물찾기 열쇠, 1.5배 경험성수, 강화석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