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개최
상태바
NH농협손보,‘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7.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은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오병관 대표이사와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두 번째줄 아홉 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27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해보험 본사 강당에서 2018년 경영혁신 워크숍 종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회사의 현황을 돌아보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조직문화 구축’과 ‘마케팅 경쟁력 제고방안’ 등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임직원 간의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실현, 애자일(agile) 도입 등 새롭게 부각되는 근로환경과 조직문화에 대해 과장이하 직원들의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아울러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 확보를 위한 각 본부별 실무 직원들의 활발한 토론이 이어졌다.

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는 “오늘 경영혁신 워크숍은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워크숍을 통해 개진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농협손해보험의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