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올 쇼핑·티타늄 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올 쇼핑·티타늄 카드' 출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6.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 업종과 자동납부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에서 월 최대 8만원 할인
KB국민 올쇼핑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쇼핑 업종 할인과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등 다양한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누릴 수 있는 ‘KB국민 올쇼핑 카드’와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가입 채널에 따른 고객 특성과 선호 서비스 등을 분석해 채널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상품 ‘에이(A)’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또한 30~50대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대로 혜택이 탄탄하게 구성돼 있는 ‘탄탄대로’ 계열 상품 중 하나다.

KB국민카드는 모집인 채널을 통한 가입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담고 있는 이번 상품에 이어 비대면채널, 영업점 등 가입 채널별 특성이 반영된 특화 혜택과 폭 넓은 생활 밀착형 혜택을 한 장에 담긴 ‘에이’ 시리즈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이다.

‘KB국민 올쇼핑 카드’는 쇼핑∙자동납부 10% 할인 및 생활 밀착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쇼핑 업종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자동 납부는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천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커피업종 5% 할인과 GS/SK 주유소 리터당 80원 할인 혜택이 월 최대 5천원 범위 내에서 제공된다.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쇼핑∙자동납부 할인 혜택이 커지고, 공항 라운지도 무료 이용하는 등 이용실적에 따른 혜택이 확대된 상품이다. 

이 카드로 쇼핑 업종(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홈쇼핑/인터넷면세점/가전)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자동납부(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천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커피업종 5% 할인과 GS/SK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각각 월 3회, 연 12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KB국민 올쇼핑 카드’의 경우 1만 5천원, ‘KB국민 올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KB국민 올쇼핑 카드’를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9천원이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