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AT 자격시험 실시…해커스 금융 가답안으로 합격예측 가능
상태바
제29회 AT 자격시험 실시…해커스 금융 가답안으로 합격예측 가능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 제29회 FAT, TAT 자격시험이 종료되며, 오늘 시험의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이 수험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금융이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FAT 1급, FAT 2급, TAT 2급 가답안과 1:1 부분점수 문의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다. 해커스 AT 자격시험 전임 교수인 임승택, 이효진 교수가 FAT 1급, FAT 2급, TAT 2급의 필기/실기 가답안을 직접 도출해 제공할 예정이다.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임승택, 이효진 교수에게 1:1로 부분점수를 문의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도 운영될 예정이다. 해커스 AT자격시험 전임교수에게 직접 듣는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하게 가채점 하며 다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금융 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만 해도 AT 자격시험 강의, 전산세무회계 강의, 재경관리사 강의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AT 자격증을 취득한 후, 본인이 응시한 시험보다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함께 학습하거나, 회계분야 전문가 자격증인 재경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통해 지원하는 것이다.

한편, 다음 AT 자격시험 일정은 ▲8월 18일 ▲10월 20일 ▲12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 

다음 시험인 8월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고자 한다면, 해커스 금융의 ‘AT 자격시험 수강료 0원반’을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며 합격을 노릴 수 있다. ‘수강료 0원반’에서는 8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30일 무료로 연장해주기 때문에 학습 의지를 높일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별도) 여기에 ‘FAT 1급/FAT 2급/TAT 2급 적중 모의고사’(PDF)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