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랄라블라 입점...코스메슈티컬 열풍 이어가
상태바
일동제약 ‘퍼스트랩’, 랄라블라 입점...코스메슈티컬 열풍 이어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6.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판매 개시 및 할인 행사 진행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일동제약은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제품을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를 통해 유통한다고 1일 밝혔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제품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크림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스킨에센스 등으로,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및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지난해 홈쇼핑 론칭 후 10개월 만에 판매고 53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해 피부톤 개선, 과색소침착증 개선 등을 비롯한 다수의 피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유럽 OEKO-TEX협회의 친환경 직물 인증 ‘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천연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건강을 고려했다.

그 밖에 일동제약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기존 자사 에센스 제품 대비 400배 고농축 함유된 프로바이오틱 세럼을 비롯해 프로바이오틱 크림, 프로바이오틱 스킨에센스 등 피부 관리를 위한 시리즈 제품이 함께 입점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미용 시장에서 화장품과 의약품의 특성을 결합한 코스메슈티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을 통하여 퍼스트랩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유통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랄라블라 매장 내에서 6월 한 달 동안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