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락서 앱과 홈페이지, 50+ 포털 등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삼성카드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오는 3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자녀세대부터 부모세대까지 서로 다른 세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 캠페인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세대 간의 마음을 잇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50+세대가 기록하는 부모님 이야기, 자녀가 쓰는 50+부모 이야기 등 세대 별로 풀어내는 부모님의 인생여정을 공유하며 세대 간 소통을 이끌어낸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총 50개의 질문이 주어진다. 이 중 30개 이상의 질문에 답변을 완성한 참가자에게는 부모님의 자서전을 출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과 50+포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베이비 스토리', '키즈곰곰', '아지냥이', '인생락서'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CSV 경영을 펼치고 있다.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이란 기업의 단순한 이윤추구 단계를 넘어 사회현안에 대해 고객과 기업이 소통을 통해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 각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공유 가치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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