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서울시50플러스재단, 세대공감 글쓰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삼성카드-서울시50플러스재단, 세대공감 글쓰기 캠페인 진행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5.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락서 앱과 홈페이지, 50+ 포털 등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삼성카드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오는 3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자녀세대부터 부모세대까지 서로 다른 세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 캠페인은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세대 간의 마음을 잇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50+세대가 기록하는 부모님 이야기, 자녀가 쓰는 50+부모 이야기 등 세대 별로 풀어내는 부모님의 인생여정을 공유하며 세대 간 소통을 이끌어낸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총 50개의 질문이 주어진다. 이 중 30개 이상의 질문에 답변을 완성한 참가자에게는 부모님의 자서전을 출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과 50+포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베이비 스토리', '키즈곰곰', '아지냥이', '인생락서'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CSV 경영을 펼치고 있다.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이란 기업의 단순한 이윤추구 단계를 넘어 사회현안에 대해 고객과 기업이 소통을 통해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 각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공유 가치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