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취향저격 동영상 푸드몰 오먹상점,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2030 취향저격 동영상 푸드몰 오먹상점, 모바일 앱 출시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8.05.3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트렌디한 음식 판매로 2030 층에서 인기몰이 중인 ‘오먹상점’이 모바일 앱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은 2030 취향저격 동영상 푸드몰 오먹상점의 모바일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먹상점 모바일 앱은 오먹상점 사이트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 기능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전용 쿠폰 및 이벤트 푸시 알람 기능 등을 추가로 갖추고 있어 오먹상점을 보다 빠르고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 공식 오픈한 오먹상점은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이색 먹거리로 승부, 론칭 7개월여 만에 누적 방문자 수 400만 명을 돌파한 인기 쇼핑몰로 급부상했다. 재구매율이 25%에 달할 정도로 단골 고객이 많고 사용자 충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모바일 앱 출시는 급증하는 사용자의 편의성 제고 및 접근성 확대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그 동안 모바일에서 오먹상점을 이용하려면 SNS 콘텐츠에 삽입된 구매 링크를 클릭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오먹상점’을 검색 또는 인터넷 주소창에 직접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야 했다.

안병주 쿠캣 마케팅 매니저는 “모바일 쇼핑과 모바일 앱 활용에 익숙한 2030 세대가 오먹상점의 주고객층인 만큼 이번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오먹상점을 맛보고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