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상태바
써브웨이 S/S 시즌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8.05.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S/S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보카도 시리즈’는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에 초록과 노랑의 산뜻한 색감을 앞세워 최근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 일약 ‘스타 과일’로 떠오른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토핑으로 곁들인 샌드위치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베지 아보카도’ 등 총 3종으로, 신선한 아보카도가 각기 다른 개성의 다양한 식재료와 어우러져 봄철 미각을 돋우는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또 빵, 채소, 소스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써브웨이 고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과 당일 공급되는 질 좋은 채소를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함이 살아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단품 가격은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6300원, ‘스파이시 이탈리안 아보카도’ 6700원, ‘베지 아보카도’ 5000원이며, 또한, 1900원을 추가하면 리얼 아메리칸 홈스타일 쿠키와 음료를 곁들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는 오는 4일부터 전국 319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수정 써브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아보카도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라는 점에서 웰빙 패스트푸드라는 써브웨이의 브랜드 컨셉에 가장 잘 부합하는 식재료”라면서,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를 통해 요즘 가장 트렌디한 과일인 아보카도를 내 입맛에 딱 맞는 샌드위치로 맛있고 다채롭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