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키지 선보여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이번 5월은 징검다리 연휴가 많아 멀리 여행을 떠나기 보다는 가까운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려는 도심 여행족(族)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런 분들을 위해 가족단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룸서비스 디너’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고객 대상의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시점부터 체크아웃까지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어번 아일랜드는 ‘야외 수영장’이라는 보통명사 대신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뜻의 이름으로,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을 통해 아주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키즈풀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는 아이들을 위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40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밤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신라 베어 1개 제공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