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young:see), 유수분 밸런스 조절 '노세범 미스트' 증정​ 이벤트
상태바
영시(young:see), 유수분 밸런스 조절 '노세범 미스트' 증정​ 이벤트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합리적 가격의 젊은 화장품 브랜드인 영시(young:see, 대표 김학곤)가 금액과 종류에 상관없이 자사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지(sebum)를 조절해주는 '노세범(no-sebum) 미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시의 노세범 미스트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된 미스트 형태여서 제품 분사 시 피지조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샴푸등의 효능을 제공해준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줘 건조함까지 예방해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씨에 '최애탬'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환절기에는 밤낮으로 기온차가 커지면서 피부에 피지양이 많아져 피지조절과 수분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노세범 미스트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영시(young:see), 유수분 밸런스 조절 '노세범 미스트'

화장품 브랜드 영시는 2015년, 화장품업계의 판도를 바꾸기 위해 등장했다. 기존 화장품 업체들은 제조원가의 수십 배에서 달하는 브랜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을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영시는 이런 화장품업계의 왜곡된 판도를 바꾸기 위해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시 브랜드는 가성비(가격대비성능)가 탁월한 '인크레더블 라인'으로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함유의 '더스노우 에센스', ​비피다발효여과물 함유의 '더브라운 앰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피버 라인'으로는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틴티드립밤인 '여리여리스틱',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뽀송하고 뽀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백기능성 피지 미스트 '노세범 미스트' 등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