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 독학재수반 15일 추가 개강
상태바
남학생 전문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 독학재수반 15일 추가 개강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학생 전문 독학기숙학원 셀탑펜타스가 2019학년도 독학재수반 추가인원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최근 인터넷강의 컨텐츠의 발달로 많은 학생들이 좋은 학습 컨텐츠에 접근을 하기 쉬워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독학학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독서실 정도에서 그치는 독학학원이 아니라 수험생들이 공부하면서 마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최대의 효율을 이끌어내는 독학전문 기숙학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 하고 있다. 

셀탑 펜타스 기숙학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학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대학 입시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자면 셀탑 독학 기숙학원은 남학생들만 모집해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교재문제를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숙소 역시 다른 학원에서 보기 드물게 2인 1실로 운영하여 학생들이 보다 편안하게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인강 위주의 개인학습 스케줄을 중심으로 일상이 진행되는 것을 고려하여 1인 1PC의 인강실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공부 효율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전해왔다. 또한 학생들이 가장 많이 시간을 보내는 독서실의 경우에도 넓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한반의 인원 역시 제한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이제는 단순히 광고성 글들이나 브랜드 이름으로 학원을 선택하기 보다는 직접 방문,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서 개별적인 입학 컨설팅을 받고 비교 후 선택하는 현명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학원을 직관적으로 판단해서 선택하기 보다는 자기주도 학습 지도 능력이 있는 학습매니저들의 지속적인 상담,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의 조성여부, 상대적으로 독학학원에서 부족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스템 등이 존재하는 지 정확하게 알아보고 판단하는 것이 성적 향상에 밑바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남학생전문 셀탑펜타스 독학기숙학원은 오는 15일 독학재수반을 추가 개강하며, 이후에도 독학의 특성상 상담 후 언제든지 입소가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