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 커피와 맥주까지 가능한 강남 1호점 오픈
상태바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 커피와 맥주까지 가능한 강남 1호점 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3.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덮밥집과 커피전문점을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한 숍앤숍 개념 도입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가 서울시 서초동 뱅뱅사거리, 강남역 인근에 강남 1호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강남 1호점은 덮밥집과 커피전문점을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한 숍인숍 개념을 도입하여, 덮밥과 커피, 맥주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주요메뉴는 대표메뉴인 치킨김치덮밥과 제육덮밥을 비롯해 스팸마요덮밥, 오징어덮밥, 매콤참치덮밥, 베이컨덮밥, 불고기덮밥, 안심돈까스덮밥, 나가사키국밥, 냉묵밥 등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전 분야에 걸쳐 5,500~7,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의 퓨전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혼밥족을 위한 1인용 식탁과 의자까지 완비되어 있다.
 
여기에 숍인숍 커피전문점에서 식사 후에 커피와 에이드, 밀크티 등을 종류별로 골라 마실 수 있으며, 부자만두, 돈까스&감자튀김, 차돌숙주볶음 등의 안주와 함께 생맥주까지 즐길 수 있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는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의 장점과 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고 풍족한 한식의 장점을 갖춘 덮밥 전문점으로 가성비 높은 퓨전메뉴와 함께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가 맛있는 식사와 함께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는 뛰어난 맛과 가성비, 셀프 주문 결제시스템인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인건비 절감과 빠른 회전율이 장점으로 소자본창업 및 부부창업에 최적화되어 있는 덮밥 프랜차이즈이다. 운영시간은 월~토 오전 9시부터 밤 23시이다.
 
프랜차이즈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