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 주세요"…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광고 공개
상태바
"피츠 주세요"…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새 광고 공개
  • 장영준 기자
  • 승인 2018.03.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가 새로 선보인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 <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색다른 재미를 가미한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를 7일 공개했다.

이번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는 식당에서 술을 주문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현에 경고하는 '레드카드 캠페인'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고객들이 식당이나 주점에서 '맥주 주세요'라거나 '아무거나 주세요'로 주문하는 상황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맥주를 주문하는 상황을 보여준 뒤 특정 브랜드를 주문하는 모습과 대비되도록 하는 스토리로 구성한 광고다. 특히 레드카드를 떠올리는 휘슬 소리를 '피츠' 제품명과 연결해 직접적으로 브랜드가 각인되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에피소드는 일반 주점에서의 상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각기 다른 상황을 담은 광고를 순차적으로 온에어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출시 초기에는 '피츠'의 깔끔한 맛과 어느 음식과도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을 강조해 제작했지만 새 광고는 브랜드를 콕 집어 주문하는 콘셉트로 만들었다"며 "실제 고객들이 흔히 겪는 상황을 유쾌하게 들러냈기 때문에 더 큰 공감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영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