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설 명절 대고객 서비스 실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설 명절 대고객 서비스 실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2.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 동명휴게소 이동식 점포 운영, 서문시장 주차장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실시
DGB대구은행, 2018 설 명절 기념 대고객 서비스 <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2018년 설명절을 맞이해 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신권 교환 및 복봉투 배부 등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명절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내주 설 명절 연휴에 앞서 오는 13일에서 15일까지 사흘동안 칠곡 동명휴게소 상행방향에서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에서 일반 은행업무는 물론 온라인 단말기, ATM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일 1회 룰렛게임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하며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신권 교환, 세뱃돈 福봉투 등을 한정 수량 배부할 예정이다.

설 명절 제수용품 마련을 위해 전통시장 이용 고객에게 주차요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 동안 서문시장 공영주차장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주차요금 결제 시 50%를 청구 할인한다. 최대 1만원까지(1일, 1인, 1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금액을 결제일 이용대금에서 차감 청구될 예정이다.

또 오는 18일까지 백화점이나 대형 할인마트 등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후 BC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일 기간 골드바와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황금 개 골드바 행사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민족 대이동의 설명절을 맞아 귀향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DGB무빙뱅크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이용 장려를 위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연휴기간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크, DGB셀프창구 서비스 등을 통해 은행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