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소(CHISO), 서비스센터에 삼성전자서비스, 아이나비 출신 김성호씨 영입
상태바
차이소(CHISO), 서비스센터에 삼성전자서비스, 아이나비 출신 김성호씨 영입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2.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소(SURISO) 김성호 부장

차이소(CHISO)는 지난 6일 정식 오픈한 서비스 브랜드 수리소(SURIO) 부문에 삼성전자와 팬택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출신 김성호씨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는 지난달 삼성전자와 샤오미 서비스센터 출신인 김재성 사장을 영입한데 이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을 위해 지방서비스센터 교육 등을 담당할 김성호 엔지니어를 부장급으로 영입했다.
 
한편, 최근 구매대행서비스 사업진출을 선언한 차이소(CHISO)는 직구제품의 유상수리도 가능한 수리소(SURISO) 서비스센터의 전국 서비스망을 확충하는 등 사업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