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고객 컨설팅 그룹' 9기 위촉식...고객 목소리 경영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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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고객 컨설팅 그룹' 9기 위촉식...고객 목소리 경영에 반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2.06 10: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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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가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진정성 있게 청취해 실제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컨설팅 그룹‘ 9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4년부터 고객컨설팅 그룹을 운영하면서 B tv, 옥수수(oksusu), 키즈존, B tv 서라운드, AS경험 진단 등 핵심적인 자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경영 현장에서 활용해 왔다.

SK브로드밴드가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진정성 있게 청취해 실제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컨설팅 그룹‘ 9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제공>

올해는 유형별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해 키즈부모 그룹, 대학생 그룹, 미디어에 관여도가 높은 준전문가 그룹으로 컨설팅 그룹을 세분화해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400명이던 온라인 고객 컨설팅 그룹을 1,000명으로 확대해 더욱 다양한 고객 의견을 모을 계획이다.

한창희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려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객 컨설팅 그룹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소중한 자산이며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속적인 SK브로드밴드의 고객가치혁신에 대한 노력은 ‘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IPTV 및 초고속인터넷 7년 연속 1위, 이용자보호평가 4년 연속 매우 우수’의 결과로 이어졌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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