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명절선물용 전통주세트 할인...명인 전통주 포함 105종
상태바
G마켓, 명절선물용 전통주세트 할인...명인 전통주 포함 105종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3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막걸리·약주·과실주 등 종류별 명절 선물 제안
G마켓, 전통주 명절선물세트 기획전 연다

G마켓이 내달 4일까지 ‘전통주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을 열고, 국내 유명 전통주 총 105종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명 전통주 브랜드 제품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배증류원액과 청매실, 오매(구운매실)를 주원료로 만든 술을 구운 토기(퍽토기)안에 담아 숙성시킨 ‘배상면주가 오매락퍽(500㎖, 전용망치)’을 4만원대에 선보이고, 보리증류원액으로 만든 ‘보리아락21(360㎖*4병)’과 고창의 복분자로 빚은 ‘복분자음(375㎖*3병)’도 선보인다.

전통주 명인이 만든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1986년 국가 중요무형문화재로 지정된 자랑스러운 유산인 문배술을 전용 잔 2개와 함께 담은 ‘문배술 헤리티지(375㎖*2병)’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특별히 고급스러운 전통 술병에 담아 격을 살린 ‘문배술 특1호세트(400㎖*2병)’과 ‘문배술 미담세트(1,000㎖)’를 비롯해 경남 함양의 하동 정씨 가문에서 이어 내려온 가양주를 모태로 한 ‘명가원’의 다양한 제품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격식있는 전통주 선물세트’, ‘막걸리’, ‘약주’, ‘과실주’, ‘증류주’ 등으로 제품을 분류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각 주류와 함께 하면 좋을 안주류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홍상훈 G마켓 가공식품팀장은 “지역 기반의 우수한 전통주를 발굴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작년 추석 때도 온라인을 통해 전통주를 구입하는 수요가 컸었던 만큼, 이번 설날은 물론 이후에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해 올 연말까지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