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서강준’ 전격 발탁
상태바
밀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서강준’ 전격 발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젊은 소비자 겨냥 상품 늘리며 브랜드 이미지 변신중
밀레, 배우 서강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밀레가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밀레는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광고계까지 섭렵하고 있는 연기자 서강준을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기용하며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겠다는 의지다. 밀레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세대에 탄탄한 인지도를 갖추고 있으면서 출연하는 작품마다 감각있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았던 서강준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상품 구성을 늘리며 브랜드 이미지 변신에 나서고 있는 밀레는 전속 모델 서강준을 통해 새로운 감각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할 계획이다. 

밀레는 첨단 아웃도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완성된 테크웨어 'M-PRO 라인'과 모던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핏이 돋보이는 어번 캐주얼 ‘RSC 라인’, 밀레의 전통과 현대의 조화라는 콘셉트로 영타깃을 겨냥해 선보이는 헤리티지 컬렉션 '밀레 클래식' 등을 선보인다.
 
정재화 밀레 브랜드사업본부 전무는 “최근 젊은 소비자의 비중이 높아지며 주소비층이 다변화된 아웃도어 시장에 발맞춰 기존 핵심 고객층인 3545 세대를 비롯해 젊은 세대까지 포용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서강준은 젊은 세대에 밀레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