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밸런타인데이 프러포즈 주인공 모집...‘커플 6쌍’ 선발
상태바
타임스퀘어, 밸런타인데이 프러포즈 주인공 모집...‘커플 6쌍’ 선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개 프러포즈 기회와 다이아몬드 커플링, 호텔 숙박권 제공
경방 타임스퀘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주인공 커플6쌍을 모집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의 주인공 커플6쌍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최종 선발된 주인공 커플에게는 연인과의 달콤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대형 전광판 프러포즈 기회가 주어진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유명 공연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주인공 커플의 사랑을 축복하고자 꽃다발과 함께 다이아몬드 커플링,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숙박권 및 디너 뷔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올해로 9회를 맞는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해 오면서 많은 연인들에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이트 명소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프러포즈 역시 뜨거운 감동을 전하기 위해 알찬 콘텐츠로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스퀘어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 11일 이틀 동안 오후 3시, 5시, 7시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을 배경으로 주인공 커플에게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