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월드대전 수집형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엔터메이트, 월드대전 수집형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2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Soul of Heroes)’가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늘(24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기존 사전예약 보상이었던 전설 영웅 1성(심청), 전설 1등급 악세서리, 50만 골드, 아이템소환 10회 이용권과 함께 50만 골드를 추가로 더 증정할 예정이다.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4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파티를 이끌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으며, 각 영웅들의 스킬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면서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연맹전은 게임의 주된 특징으로 ‘소울 오브 히어로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이다. 연맹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외교 전략을 펼치면서 세력을 확장해나가는 재미를 제공하여 일반적 전투 콘텐츠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