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국내 최초 '심슨네 가족들' VOD 서비스
상태바
케이블TV VOD, 국내 최초 '심슨네 가족들' VOD 서비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1.2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에 시즌1·2부터 순차적 서비스

케이블TV를 통해 <심슨네 가족들>을 볼 수 있게 됐다. 

24일 케이블TV VOD는 미국 FOX TV의 인기 시트콤 애니메이션 <심슨네 가족들(원제: The Simpsons)> VOD를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에 국내 최초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케이블TV VOD는 24일 시즌 1, 2를 시작으로, 시즌 17까지 순차적으로 <심슨네 가족들> VOD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심슨네 가족들>은 1989년부터 총 600여 편의 에피소드가 방송된 미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이다. 폭넓은 소재를 호머, 마지, 바트, 리사, 매기 등 등장인물의 일상을 통해 풍자적으로 담아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29번째 시즌이 방송 중이며, 지난해 4월 30돌을 맞아 미국 최장수 시트콤/애니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2월까지 <심슨네 가족들> 론칭 기념 시리즈 단위 구매(PPS·Pay Per Series)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편이 공개되는 시기엔 FOX사와 연계한 심슨 피규어 등 경품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블TV VOD는 지난해 7월 NBC 유니버셜의 3D 애니메이션 ‘바비 무비’에 이어 10월에는 ‘드래곤 길들이기’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를 케이블TV를 통해 독점 공개한 바 있다. <심슨네 가족들> 시리즈까지 국내 최초로 서비스하면서 애니메이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전윤수 케이블TV VOD 콘텐츠사업국 국장은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심슨네 가족들> 시리즈 VOD를 드디어 국내 팬들에게 소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케이블TV VOD는 수준 높은 콘텐츠를 독점으로 선보여 경쟁사인 IPTV 대비 차별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슨네 가족들> VOD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의 TV다시보기-해외드라마 및 해외시리즈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다. 이외 모든 지역 케이블TV에도 <심슨네 가족들> VOD가 새로 편성된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현재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 케이블TV의 750만 가입자에게 영화, 드라마 등 17만여편의 VOD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