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하면?…최대 6만7천원 캐시백이 ‘와르르’
상태바
BC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하면?…최대 6만7천원 캐시백이 ‘와르르’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8.01.1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까지 도시가스·KT통신비·아파트관리비·4대사회보험 등 신규신청 고객에 혜택

BC카드(사장 이문환)가 6월 30일까지 도시가스, 통신비(KT), 아파트관리비, 4대 사회보험 등 각종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신규고객에게 최대 6만7000원을 돌려준다.

BC카드는 신용과 체크카드 개인고객이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도시가스 최대 1만원 ▲KT통신비(유무선) 최대 1만원 ▲아파트관리비 최대 2만원 ▲4대 사회보험 최대 2만7000원 등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며 11일 이같이 밝혔다.

이중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모든 가맹점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들 혜택은 자동납부를 등록한 은행과 카드사의 모든 BC신용카드에 적용된다.

진철 BC카드 전무는 “자동납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드 자동납부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실질적인 혜택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동납부신청은 BC카드 사이트, 모바일 앱, 고객센터(전화 1588-4000), 회원사 사이트, 건강보험공단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