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몬스터 헌터: 월드' PC, 오는 가을 출시
상태바
캡콤 ’몬스터 헌터: 월드' PC, 오는 가을 출시
  •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4 버전의 출시는 오는 26일부터

캡콤(CAPCOM)이 서비스하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PC 버전이 오는 가을 출시 될 예정이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거대한 몬스터를 대상으로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으로, 신작 ‘몬스터 헌터: 월드’는 기존 시리즈들과 달리 화려해진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앞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지난 12월 플레이스테이션 4(PS4)에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PLUS)를 통해 베타 서비스를 실시했지만,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PC 버전의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다. 출시 소식 이후 PC 버전의 구체적인 출시 일정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몬스터 헌터’의 료조 츠지모토(Ryozo Tsujimoto) PD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3 2017’ 발표를 시작으로 게임스컴(Gamescom), 도쿄 게임 쇼(Tokyo Game Show), 파리 게임즈 위크(Paris Games Week), 플레이스테이션 익스피어리언스 (PlaySation Experience) 등에 참여해 팬들의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며, “우리에게 정말 기쁜 일이었다”고 2017년을 회상했다. 

또 료조 츠지모토 PD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PC버전은 2018년 가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PC 버전의 소식을 전하고, “콘솔 버전의 출시 이후 다양한 몬스터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개발 상황을 밝혔다. 

영상은 “새로운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는 말과 함께 신년 인사로 마무리됐으며, PC 버전의 지원 언어 및 사양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몬스터 헌터 월드’의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은 오는 26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S Stor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한국어화로 출시된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몬스터 헌터: 월드 다이나믹 테마’, ‘오리진 세트’, ‘순풍의 호석’이 제공된다.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