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의 얼큰한 메뉴, 추운 날씨 이어지며 인기몰이
상태바
bhc 큰맘할매순대국의 얼큰한 메뉴, 추운 날씨 이어지며 인기몰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큰 짬뽕순대국’, 가벼운 술안주로 인기...‘돼지고기 김치찜’, 든든한 한 끼 식사
bhc 큰맘할매순대국의 얼큰한 메뉴들이 추운겨울 인기몰이중이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bhc의 큰맘할매순대국이 선보인 ‘얼큰 짬뽕순대국’과 ‘돼지고기 김치찜’ 등 얼큰한 메뉴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메뉴는 지난 11월 출시된 이후 꾸준한 판매율 상승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얼큰 짬뽕순대국’은 돼지사골과 해물로 오랫동안 우려낸 육수에 매운 다진 양념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내는 순댓국이다. 신선한 굴과 라면사리, 당근, 양배추, 양파, 느타리버섯, 쥬키니 등 갖은 야채가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돼지고기 김치찜’ 역시 얼큰한 맛이 강조된 메뉴이다. 잘 익은 숙성김치와 육질 좋은 돼지고기를 넣고 매콤한 양념으로 끓여낸 칼칼한 맛의 깊고 진한 찜 맛이 일품인 ‘돼지고기 김치찜’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인 김치와 돼지고기가 잘 조화를 이루어 얼큰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추운 날씨일수록 따끈하면서 얼큰한 맛을 많이들 찾는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맛있게 매운맛 컨셉으로 출시된 짬뽕순대국과 김치찜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서 더욱 다양한 맛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