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사명변경 기념 이벤트 마련…설현과 함께 하는 보물찾기
상태바
DB손해보험, 사명변경 기념 이벤트 마련…설현과 함께 하는 보물찾기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7.12.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가지 행운칩 모두 모으면 아이폰X 혹은 갤럭시노트8 중 제공 등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지난달 사명과 회사 이미지(CI)를 모두 바꾸었다. DB손보가 최근 홍보대사로 연예인 지진희 씨와 설현 씨를 앞세워 온오프라인에서 회사 알리기에 적극 나선 이유다.
 
여기에 더해 DB손보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인 ‘설현과 함께하는 보물찾기’를 14일무터 진행한다.
 
이는 숨겨진 7가지 색상의 행운칩을 모두 수집하는 이벤트로 행운칩 수집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휴대폰인 아이폰x, 갤럭시노트8 중 하나를 지급한다. 아울러 경품으로 한가지 색상의 카드만 획득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신 휴대폰을 제공한다.
 
행운칩 수집은 온라인게임 참여와 오프라인 행운카드 획득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게임은 1일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는 전국 6개도시에서 각각 5회씩 행운카드가 배포되며, 행운카드의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형태로 색상 행운칩 수집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게릴라 배포로 뿌려지는 행운카드의 배포시간과  장소는 이벤트 페이지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페이스북 계정(http://facebook.com/directdbi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경품 당첨자는 같은 달 12일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