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상태바
사이펀,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사전 예약 100만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2.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블록버스터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WARSHIP MOBILE'의 사전 예약자 수가 12월 6일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워쉽 모바일'은 이미 유튜브에서 다양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았고, 11월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사실적인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 등으로 호평을 얻으며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100만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 추가 보상 안을 마련했다.

기존에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가한 참가자 및 12월 13일 이전까지 응모하는 모두에게 ‘100,000 실버’,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전함 미시간호, 항구슬롯 외에 추가로 선원추첨권과 부품추첨권 및 군함추첨권이 들어있는 보급상자 6개, ’300,000 실버’, 군함추첨권, 선원추첨권, 부품추첨권 등을 푸짐하게 선물할 예정이다.

'워쉽 모바일'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대전형 액션 게임이다. 2차 대전 당시의 역사적 해상 전투와 전설적인 군함을 재현하여 이용자가 현실감 넘치는 해상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방대한 실제 데이터를 게임상의 물리적 요소에 반영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섬세한 컨트롤을 실현해 실제와 흡사한 스릴 넘치는 해상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워쉽 모바일'은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접수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 버전을 12월 13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