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증정 이벤트...책과 함께 여유롭게
상태바
웅진식품 하늘보리,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증정 이벤트...책과 함께 여유롭게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일부터 11일까지 웅진 sns에 댓글달면 추첨 통해 책 증정
웅진식품, 하늘보리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여유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무늘보라도 괜찮아’는 나무늘보처럼 느긋해도 충분히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내용으로, 항상 바쁘고 생산적이어야 한다는 현대인의 선입견과 삶의 방식에 대해 새로운 해석이 담긴 책이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는 “열내리고 살자! 하늘보리”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나무늘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하늘보’와 함께 여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11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삶의 여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간단한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6명에게는 ‘나무늘보라도 괜찮아’ 도서 또는 하늘보리 500mL 제품 한 상자를 증정한다.

장미리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 계신 분들이 ‘하늘보’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새로운 힘을 얻어 가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