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네이밍 확정 및 BI 공개
상태바
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네이밍 확정 및 BI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의 국내 서비스명을 ‘천녀유혼 for Kakao’로 확정하고 BI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천녀유혼’은 지난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하여 인기 게임 1위와 최고 매출 2위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면서 IP의 가치와 함께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천녀유혼 for Kakao’는 네이밍 확정과 함께 BI를 공개했다. 사람과 귀신의 이루어질 수 없는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 속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BI를 통해서는 게임의 배경을 짐작해볼 수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에서는 법사, 철인, 치유사, 귀무자, 궁사, 소환사까지 총 6가지의 직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6가지 직업을 통해 각각 다른 특성과 전투 스타일을 즐기면서 육성할 수 있고 미궁, 과거, 미르의 시련 등 다양한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육성과 퀘스트 완료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해 문파 시스템, 사제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