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프로젝트: 사냥’과 ‘정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3일부터 프로젝트: 사냥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과 함께 신규 게임모드와 프로젝트 스킨이 공개됐으며, 빠른 대전 게임과 3가지 임무 수행을 통해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신규 모드인 과충전은 12월 5일 오후 4시 59분까지 즐길 수 있는 3대 3 게임 모드로, 정해진 지형에서 적을 추격하여 킬을 올리면 포인트를 획득하며, 충전 봇을 파괴하면 팀이 과충전되고 높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먼저 50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프로젝트: 사냥 이벤트를 맞아 새로운 프로젝트 스킨들도 공개됐다. 이번에는 새롭게 ‘프로젝트: 베인’, ‘프로젝트: 바이’, ‘프로젝트: 진’ 스킨 3종이 공개됐다.

이외에도 빠른 대전 게임에서 승리하면 프로젝트:사냥 아이콘을 받을 수 있으며, 3가지 임무를 수행하여 ‘임무 보상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토큰을 모아 구, 열쇠 조각, 정수, 소환사 아이콘, 로딩 화면 테두리 등의 보상 아이템들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임무를 완수한 플레이어에게는 프로젝트: 사냥 감정표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LoL 계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정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도 진행되고 있다. 이 이벤트는 22일부터 12월 6일까지 라이엇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역대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신규 및 한정판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구매 사은 아이템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티셔츠 상품의 경우 30%, 피규어 상품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 상품 제외), 또한 특정 시간대에 ‘포로 왕 인형’과 마우스패드 전 제품, 머그컵 및 컵받침 세트를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슈퍼 세일’도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신규 상품도 출시됐다. 3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냐옹카이’ 피규어 및, ‘진’, ‘직스’, ‘타릭’ 챔피언의 신규 피규어 상품, ‘렝가’ 콜렉션 인형과 ‘카직스’, ‘볼리베어’, ‘샤코’, ‘렝가’ 챔피언의 모습을 담은 2017 LoL 정글 티셔츠 시리즈도 출시됐다. 이외에도 기존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없었던 ‘내셔 남작’ 피규어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어떤 상품이라도 구입한 모든 플레이어 분들께는 한정판 ‘정글 속 렝가 인형’ 소환사 아이콘이 디지털 쿠폰 형태로 문자 메시지를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