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오는 14일부터 ‘상해 식품박람회’ 참가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오는 14일부터 ‘상해 식품박람회’ 참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od Solution' 주제로 소스류, 장류, 디저트류 전시 예정
지난해 상해 식품박람회(FHC CHINA 2016)의 모습 <사진제공= FHC CHINA>

CJ프레시웨이가 오는 1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해 신 국제 박람센터에서 열리는 ‘상해 식품박람회(FHC CHINA 2017)’에 참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상해 식품박람회에서 ‘Food Solution’이라는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지난해 인수한 송림푸드의 다채로운 소스류 제품 및 PB 브랜드인 이츠웰의 장류, 소스류, 디저트류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국내 중소 프랜차이즈 사업의 성장을 견인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Solution까지 제안하는 영업전략으로 글로벌 신규 고객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목표다.

이외에도 3분기 우수한 성과를 보인 30여 명의 Best Player 사원을 선발해 상해 식품박람회 참관의 기회도 제공한다.

신상엽 CJ프레시웨이 글로벌본부장은 “전 세계 식품산업의 동향과 다양한 식품기업들의 글로벌 전략을 원스톱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제품 프로모션의 국제적 기회를 통해 판로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