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시네마 개관 기념 펀키아 회원 초청 행사
상태바
기아차, 시네마 개관 기념 펀키아 회원 초청 행사
  • 김환배
  • 승인 2011.12.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펀키아 회원들을 ‘기아 시네마데이’에 초대했다.

기아자동차㈜는 ‘기아 시네마’ 개관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펀키아 회원 150명(75쌍)을 선정해 28일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기아 시네마데이’를 시행했다.

기아자동차㈜는 ‘기아 시네마’ 개관 기념으로 펀키아 회원 150명등 모두 210명을 초청해 28일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기아 시네마데이’를 시행했다. 사진=기아차 제공

기아차는 19일부터 25일까지 기아차 펀키아 사이트(http://fun.kia.co.kr)를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당첨자들에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을 상영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 당첨자 150명뿐만 아니라 성장세대 육성 프로그램인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펀키아 디자이너’에서 활약한 인원 60명도 초청받아 기아차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분기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 컨셉을 정해 정기적으로 ‘기아 시네마데이’를 시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2일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 내 개관한 업계 최초의 전용 브랜드관 ‘기아 시네마(KIA CINEMA)’ 는 디자인 경영을 선도해 온 기아차의 명성에 걸맞는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가 가득한 신개념 문화공간으로 1층 190석, 2층 18석의 넓은 복층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상영관 내외부 곳곳에 기아차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자연스레 배치하고, 달리는 자동차를 형상화한 대형 디지털 조형물을 상영관 입구에 설치해 영화관을 찾은 젊은 관객들에게 활기차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