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엔터,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아이덴티티 엔터,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 참가자 모집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0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예선 참가자 모집 기간은 11월 2일부터 6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은 래더 점수 2,000점 이상이다. 선착순 512명이 채워지면 기간과 관계없이 접수가 종료된다.

오프라인 예선전은 11월 9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아프리카TV PC방에서 열린다. 3판2선승제 조별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예선 맵은 1세트 블루스톰, 2세트 써킷브레이커, 3세트 투혼이다.

예선에서 선발된 4명과 함께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에는 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그(ASL) 시즌4 4강 진출자인 이영호(Flash), 김택용(Bisu), 조일장(herO), 임홍규(Larva)가 시드로 참가한다. 총 8명이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에서 실력을 겨루는 것.

지스타 2017 WEGL 무대에서 진행되는 본선 일정은 11월 18일 8강, 4강을 거쳐 19일 결승전이 펼쳐진다. 총 상금은 5,000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마련한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는 국내 최고의 인기 e스포츠 종목으로 군림해온 '스타크래프트'의 왕중왕전 콘셉트의 이벤트 매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