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3일만에 오픈 마켓 인기 1위
상태바
선데이토즈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3일만에 오픈 마켓 인기 1위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게임 부문에서 각각 인기 1위, 3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출시 직후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이번 인기는 RPG 중심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캐주얼게임의 이례적인 이용자 확대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출시와 함께 선보인 1,000장의 이미지로 구성한 5개 에피소드, 100개 스테이지에 대한 초반 반응 역시 이 같은 인기를 뒷받침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누피에 대한 향수부터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만족감과 원화를 활용한 10종의 다양한 게임 모드,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전반에 대한 호평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창명 PL은 "대중적인 게임성과 세계적인 IP를 더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모바일 캐주얼게임 시장의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확대하며 최고의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창사 이래 처음으로 외부 IP를 도입해 선보인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이달 13일까지 스누피 이모티콘 선물과 스누피 캐릭터 제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